미르자객최 Wrote :
* 안녕하세요. 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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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sual C++과 openGL을 이용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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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당한 시간이 요구되는 수치 계산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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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행한 상태를 openGL로 window에 그리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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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를 들어 특정 구조물에 대해 각도마다 수치적인 계산을 수행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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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수행중인 각도에서 보았을 때의 구조물의 모습을 윈도우에 그리는
* 작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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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론 일단 대체적인 구현은 완성된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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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제는 바로 수치적인 계산이 오래 걸리다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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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산 중일 때는 어떠한 입력도 수행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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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관리자를 띄우면 응답없음이 나오고... 물론 계산은 수행중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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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렇게 application이 idle상태가 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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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들리는 바에 의하면 이러한 문제의 해결책이 multi-thread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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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해결 방안이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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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맞다면 VC++에서는 multi-thread를 지원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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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가 알기로는 자바에서 가능한 것으로 아는데..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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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일 VC++에서 multi-thread가 가능하다면 어떻게 구현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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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세한 설명이 어려우시다면 multi-thread에 관한 웹사이트를 좀 알려주세
*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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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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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너 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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