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s Must Replace Friction With Empowerment

성명  
   achorNews ( )


Friction is the difference between the way things are and the way they should be. It’s the big things that prevent us from being who we want to be. It’sBrands that fight friction empower. Not just interrupt.


더 보기 : http://www.brandingstrategyinsider.com/2019/05/brands-must-replace-friction-with-empowerment.html



 7898   395   198
No
제목
작성일
3958   국내 유일 `기아車 브리사`, 중고차 가격이 1억5000만원?2019/05/23
3957   올해 ESS 시장 개화하는데…한국만 나홀로 '역성장'2019/05/23
3956   자율주행차-로봇, 짝 맞춰 물건 배송한다2019/05/23
3955   Vice transport minister opposes market entry of Uber2019/05/23
3954   Brands Must Replace Friction With Empowerment2019/05/23
3953   구글 검색 결과, 제목보다 출처 먼저 보여준다2019/05/23
3952   정의선 삼성동 한전부지, 투자한 이유는…2019/05/23
3951   SK 직원들도 모르는 ‘주 4일 근무’…전체 직원 중 0.3%만 해당2019/05/23
3950   '무역분쟁 유탄' 테슬라…"주가 95% 폭락할 수도"2019/05/23
3949   "타다 OUT" 외침에도...타다 닮은꼴 속속 등장2019/05/23
3948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대기업 평가 1위…네이버 2위로2019/05/23
3947   전기차 기술 부족 인정한 현대기아차 "투자가 답”2019/05/23
3946   SK그룹, 국내 대기업 최초 ‘주 4일 근무’ 도입2019/05/23
3945   현대차와 제네시스, 브랜드 차이가 느껴지나요?2019/05/22
3944   카카오뱅크, 은행앱 1위…사용자·설치자·실행수 전부 톱2019/05/22
3943   수입차 막상 타보니… 현대차 살래요2019/05/22
3942   133년의 역사 벤츠, 내연기관차와 결별 선언2019/05/22
3941   기아차 엠블럼 교체, 신의 한 수일까 만시지탄일까2019/05/22
3940   배달·결제까지 무한 확장…35조 투자 끌어들인 우버·그랩2019/05/21
3939   Innovation and tragedy in Korea's taxi industry2019/05/20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당신의 추억

ID  

  그날의 추억

Date  

First Written: 05/01/2015 16:08:00
Last Modified: 03/04/2025 07: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