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는 바와 같이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같은 장비라면
그 그레이드와 상관 없이 스탯창의 공격력과 방어력 또한 같습니다.
스탯창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동일하다면
타겟에게 주는 데미지나 받는 데미지의 값도 동일하고요.
리2의 모든 무기는 랜덤값이 있기 때문에 다소간 차이를 내는 것 같아 보일 수 있지만
무한히 공격하여 평균을 낸다면 값은 같습니다.
타 게시판에 어느 분이 제시하신 스샷은
아마도 화력에 직접적으로 상관 없는,
이를테면 무게의 차이라던가 그로 인한 사냥 지속 시간의 차이 등
포괄적인 효율을 의미한 듯 하네요.